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문의
작성자 이상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03 16:4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

위메프를 통해 온수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외국 생활 중이었기에 비싼 돈 들여 구매하고 국제 택배로 받았는데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아 보일러가 폭발하여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그랬더니 보일러만 다시 보내주더라구요

그리고 또 얼마를 사용하다 다시 보내주신 보일러도 폭발했고

새벽 3시에 바닥은 물난리에 물이 바닥으로 새어들었습니다. 

덕분에 새벽에 일어나 물을 닦았고 엄청 춥게 지냈습니다.

이에 컨플레인을 걸었고 온수매트 구매비를 돌려받았습니다

그런데 업체측에서 고장난 보일러 2대와 온수매트를 보내달라고 했고

멕시코는 그 당시 항공택배등 코로나로 셧다운 상태이며 기기류는 택배로 갈 수 없다 말했고

그럼 들어올 때 가져오라고 요청하여 나의 짐이 있어 그것은 좀 곤란하다 말했더니

오버차지는 업체에서 부담한다고 하여 이번에 보일러와 온수매트를 들고 들어왔습니다

업체로 보내드릴테니 저의 오버차지 비용을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관리자 2021-03-11 10:56: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멕시코에서 들고 들어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가 한국 입국시 회수 받겠다고 안내는 드렸었는데 차지요금 부분에 대해서는 메모된 사항은 없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amjung21@naver.com 메일로 남겨주시면 바로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